우리계열카지노 "개인정보보호, 실제 사례로 배워요"

우리계열카지노는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에 접수된 주요 상담 사례를 소개하는 '2019년 개인정보보호 상담 사례집'을 발간했다고 31일 발표했다.이 사례집은 지난 한 해 동안 접수된 15만9천255건의 사례 중 생활 속에서 빈번히 발생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31건을 추려 담았다.주요 내용은 개인정보 미파기로 인한 침해 발생,CCTV 설치·운영 관련 이웃 간 분쟁,전자통신금융 사기 관련 피해 등에 대한 구제 및 예방법 안내 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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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계열카지노 각 사례는 ▲개인정보 수집 ▲개인정보 이용·제3자 제공 ▲개인정보 안전성 확보조치 등 8개 부문으로 나눠 문답 형식으로 알기 쉽게 풀어냈다. 사례집은 개인정보보호 종합포털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이종화 KISA 개인정보조사단장은 "개인정보 보호 상담 사례는 일상생활에서 국민 누구나 겪을 수 있는 내용"이라며 "이번 사례집이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국내 OTT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콘텐츠웨이브와 KT가 넷플릭스와의 제휴와 관련해 서로 다른 입장임을 분명히 했다.최근 제기된 토종 OTT 플랫폼 통합 및 제휴와 관련해서는 대체적으로 긍정적 입장을 밝혔으나 협력의 목적이 서로 달라 실제 성사 여부는 불투명한 실정이다.30일 국회의원회관 제7간담회의실에서 국회 정보통신기술(ICT) 정책 간담회 'OTT-콘텐츠-방송, 경계와 발전 방안'이 개최됐다.

밀리언클럽 간담회는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소속인 조승래 의원(더불어민주당 간사)와 전혜숙, 한준호 의원(더불어민주당)이 공동 주최하고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KCA)이 주관했다.간담회는 글로벌 OTT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넷플릭스,유튜브 등 우리계열카지노 해외 사업자의 국내 시장 잠식이 심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국내 방송 및 콘텐츠 산업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방송생태계 발전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한준호 의원은 "과연 OTT가 현재 미디어 시장에서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지에 대한 물음이 있고 이번 토론을 통해 OTT에 대한 정의에 접근해봤으면 한다"라며,"현재는 발생했던 이유와 상관없이 로얄카지노 사람들이 왜 OTT를 선택하고 있는지에 대해 질문을 해야 할 때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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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자리에는 실제 국내서 OTT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이희주 콘텐츠웨이브 정책기획실장과 김훈배 KT 커스터머신사업본부장(전무)이 함께 해 실제 현장에서의 경쟁 양상을 간접 체험할 수 있어 더 열띈 논의가 이어졌다.KT는 OTT 플랫폼인 '시즌'을, 콘텐츠 웨이브는 지상파3사와 SK텔레콤이 함께하는 '웨이브'를 운영 중이다. 대체적으로 넷플릭스와 관련된 국내 OTT 시장 및 전체적인 미디어 시장의 위기가 다뤄졌다.

특히, KT와 웨이브는 넷플릭스를 바라보는 관점에서 차이를 보여 향후 국내 OTT 시장 재편 구도를 가늠할 수 있게 했다.단편적으로 KT는 넷플릭스와의 제휴를 염두해 둔 반면, 웨이브는 그에 맞서 경쟁력을 갖추겠다는 의도다.이에 따라 우리계열카지노는 오픈플랫폼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할 것을 강조하며 넷플릭스의 긍정적 측면을 바라보는데 비해 웨이브는 국내 시장 잠식을 우려해 통합적으로 대응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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